백스테이-명품 그 이상의 가치
     

    Q&A

    뒤로가기
    제목

    *백스테이 A/S안내*

    작성자 백스테이(ip:)

    작성일 2008-11-17

    조회 45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백스테이에서 판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대부분 A/S가 가능합니다.


    A/S가 필요한 부분을 사진 촬영하여 Q&A게시판 / 1:1문의게시판 / 카카오톡(친구찾기에서 '백스테이' 검색)으로 사진을 보내주시면

    해당브랜드에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선기간은 평균 7-10일 (왕복택배기간별도)정도 소요되며 주말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브랜드에 따라 A/S 기간이 달라 질 수 있으니 이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무상A/S


    백스테이 회원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왕복택배비는 고객부담)

    비회원 (네이버페이 구매 포함)은 구매일로부터 무상 A/S 1개월이며, 유상 A/S는 1년간 가능합니다.



    무상 A/S는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백스테이 회원님들을 위해 백스테이가 자체적으로 비용을 부담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회원으로 구매하지 않은 경우 1개월이 경과된 상품은 무상 A/S가 절대 불가합니다.


    * 아래 항복은 수선할 수 없습니다.


    브랜드에 따라 A/S 기간이 달라 질 수 있으니 이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01. 품절되거나 생산이 중단 된 상품 (구매일로부터 1년이상 경과 된 상품)

    02. 찢어지거나, 헤짐, 색바램 등의 가죽문제

    03. 장식의 까짐이나 변색 등의 문제

    04. 그 밖의 경우에 따라 수선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공장에서도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장식이나 부품 등 수선비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 미리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