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은 업청 해놓고
소비자에게 신뢰를 지키지 않는 백스테이 사장에게 묻는다.
물건을 접수받은지 일주일이 넘도록 보내주지 않아
전화를 했는데 물건이 없으니 다른 것은 어떠나고 물어보면
행사를 준비해 놓은 사람은 어떻게 하란 말인가.
아침에 전화해서 답변을 준다는 직원은 저녁에도 답변이 없으니
사장님은 답변을 바란다.
그리고 물건을 구매한 쪽에 다른 물건으로 교체 하면 어떻냐고 물어본다면
재고 물건이나 떨어내려는 상술에 분노한다.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확인 취소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JOIN
LOGIN
ORDER
MYPAGE
COMMUNITY
S N S
ORDER HISTORY
RECENT VIEW
WISH LIST
MY BASKET
MILEAGE
더 보기
KAKAO
YOUTUBE
INSTAGRAM
BLOG
FACEBOOK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