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금일 유선으로 안내드렸으며 문자로 출고 송장번호 보내드리겠습니다.
상품은 금일 출고되며 택배사에 빠른 배송 요청하겠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 한번 죄송드리며 추후에는 더욱 꼼꼼히 확인하여 동일사유로 불편 느끼시는일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제품사의 실수로 기분좋게 산 구매자는 수량을 2개 구매했지만, 1개만 배송되는게 말이되는 건가요?(대용량 백팩 MR0062B)
당장 내일 노트북 가방 사용하여 출장가야되는데 또 하염없이 기달려야하고 배송출고는 오늘안으로 해준다고 해놓고 엄청 늦고요 ?
고객 대응 이렇게 하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