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안녕하세요. 백스테이 상담원입니다.

박만****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금일 유선으로 안내드렸으며 문자로 출고 송장번호 보내드리겠습니다.

상품은 금일 출고되며 택배사에 빠른 배송 요청하겠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 한번 죄송드리며 추후에는 더욱 꼼꼼히 확인하여 동일사유로 불편 느끼시는일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제품사의 실수로 기분좋게 산 구매자는 수량을 2개 구매했지만, 1개만 배송되는게 말이되는 건가요?(대용량 백팩 MR0062B)

당장 내일 노트북 가방 사용하여 출장가야되는데 또 하염없이 기달려야하고 배송출고는 오늘안으로 해준다고 해놓고 엄청 늦고요 ?

고객 대응 이렇게 하시나요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