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안녕하세요. 백스테이 상담원입니다.

백스테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품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구요.

환불은 카드취소로 처리되어 별도의 계좌정보는 안 주셔도 됩니다.

내일이나 모레 CJ대한통운 기사님 방문하시면 받으신대로 포장해두셨다가 주시기만 하면 되고,
입고되는대로 환불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을 잘못 해서 반품 신청 해놓았습니다


환불계좌 적는 칸이 없던데 어디서 작성하나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