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 객 센 터

고객센터 이용안내

02.6287.1218

평일 오전 10:30 ~ 오후 5:00 / 점심시간 : 12:30 ~ 13:3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bf@bf-korea.com

Q.
시계관련 주의사항&팁 문의전 참고해 주세요.
    A.

    Q. 시계착용후 갑자기 습기가 찾어요.


    A. 겨울의 경우 갑자기 온도차가 많이 나면 유리에 습기가 찰 수 있으며, 택배로 받으셨을 경우 바로 착용하지 마시고 실온에 하루정도 보관후 착용해 주세요.

        여름의 경우는 상관이 없으나 겨울에는 추운곳에 오래 있다가 고객님께 배송이 되기때문에 시계가 얼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추운곳에 있다가 따뜻한곳이나 체온이 전해지는 손목에 바로 착용시 안경의 유리알처럼 습기가 찰 수 있습니다.


    Q. 시계가 갑자기 멈췄어요. (초침이나 크로노는 움직이는데 다른게 멈췄어요)


    A. 새상품의 경우 제조시 테스트 배터리를 넣기 때문에 배터리를 교환 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용두가 꽉 눌러져 있지 않으면 초침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경우 용두가 잘 눌러져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용두를 분침이 움직일수 있을때까지 뺐다가 다시 눌러주세요.


    Q. 날짜 조정이 안되요.


    A. 날짜를 조정하는 방향은 시계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상세페이지에서 정확한 방향을 확인 후 조정해 주셔야 합니다.

       반대로 돌리실 경우 용두가 풀어질 수 있으며, 이점은 불량이 아닙니다.

       또한, 용두를 가볍게 살짝 한칸만 빼셔야 합니다. 미세하게 세칸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용두를 돌리는데 분침이 움직인다면 두칸이 빠진겁니다.

       이럴경우 살짝 안쪽으로 밀어주시면 날짜 조정칸으로 이동됩니다.


    Q. 받았는데 시계줄의 고정핀이 빠졌어요.


    A. 시계줄의 고정핀이 빠졌을 경우 핀의 양쪽끝은 스프링으로 누르면 들어가게 되어 있으며, 한쪽구멍에 핀을 넣고 다른쪽 핀의 끝부분을 누르면서 구멍에

       맞춰주시면 고정이 됩니다. 이부분은 전부 수작업으로 이루어 지다보니 핀이 정확히 구멍에 안맞은 상태로 제품이 출고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럴경우는 직접 하시기가 불편하시면 새상품으로 맞교환처리가 가능하시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Q. 크로노의 침이 12시방향으로 맞춰지지 않아요.


    A. 시간을 조정하는 용두를 끝까지 빼신 후 용두의 위아래 버튼을 눌러 조정이 가능합니다.

       보통은 위의 버튼이 왼쪽이나 윗쪽의 크로노를 작동시키고 아래버튼이 오른쪽이나 아래쪽의 크로노를 작동시킵니다.

       시간을 맞추다가 위아래 버튼이 눌러지거나 초기의 세팅값이 잘못됬을 경우이며 이는 불량이 아니라 조정이 가능하게 제작된 것 입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Q.
적립금/쿠폰 관련 문의 입니다.
    A.



    회원가입 시 2000원 + SMS수신동의 1000원 총 3000원이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회원가입후 구매시 상품구매액의 4%가 적립됩니다.


    텍스트 후기 1,000원, 포토 후기 2,000원, SNS 후기 2,000원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지급된 적립금은 바로 사용 가능하며, 상품 구매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15일 이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그 밖에 쿠폰은 백스테이 회원에 한해서 발행되며, 주문서 페이지에서 쿠폰 조회 및 사용 가능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2-6287-121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회원가입/탈퇴 관련 문의 입니다.
    A.

    회원가입은 사이트 좌측상단 (JOIN) 버튼을 누르시면 가입 가능하시며, 백스테이의 회원이 되실경우 바로사용 가능한 적립금3,000원지급,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왕복택배비7000원 고객부담)


    무상A/S가 안되는 경우 (시계배터리교체, 각종 소모품교체, 고객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찢어짐, 헤짐, 지퍼터짐, 깨짐, 색바램, 신발굽교체등)


    그외 백스테이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나 쿠폰, 회원등급혜택, 적립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가입후 탈퇴를 원하시면 마이쇼핑 < 회원정보수정 에서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의 정보 및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며, 탈퇴후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Q.
배송/반품/교환 관련 문의 입니다.
    A.

    [배송관련]


    당일배송은 오후2시이전 결제완료 주문건에 한해서 발송되며, 보통은 다음날 받으시는데 지역마다 배송현황에 따라 1~3일정도 소요됩니다. 


    수제화 및 이벤트상품은 배송일이 지정되어 있으며 상세페이지 또는 상품 아이콘에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반품관련]


    반품은 시스템에서 직접 신청해 주시거나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안내가능합니다.


    수령일로부터 7일안에 제품에 하자가 없을시 반품가능하시며, 택이나 라벨을 제거하시면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은 받으신 그대로 박스안에 잘 포장해 두셨다가 택배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수거된 상품이 백스테이로 입고되면 반품택배비차감후 환불이 됩니다. (카드취소 및 실시간계좌이체는 취소일로부터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직접 상품을 보내실때에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은 불가합니다.



    [교환관련]


    상품의 교환은 수령일로부터 7일안에 해주셔야 하며 기간이 경과된 상품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교환은 주문내역에서 직접 해주시는게 제일 빠른 처리가 되며, 시스템이 불편하시면 고객센터(02-6287-1218)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교환신청시 저희 기사님이 직접 수거를 하러 갑니다. (단, 직접보내주시면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백스테이로 입고되면 교환상품이 발송됩니다. 


    맞교환은 상품의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일 경우 저희가 상품을 먼저 보내드리고 교환상품을 받으시면서 가지고 계신상품을 기사님께 전해주시면 됩니다.


     

     

Q.
주문/입금/결제 관련 문의 입니다.
    A.

    주문은 사이트내에서 직접하시거나 인터넷이 익숙하지 않으신분은 전화주문(070-4035-0445)도 가능합니다. (전화주문도 신용카드 및 무통장결재 모두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은 자동으로 시스템에서 처리가 됩니다. 단, 입금자분 성함과 금액이 일치하지 않으면 시스템에서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그런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입금확인은 5분에서 10분정도 확인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고 몇 시간 후에도 입금 확인이 안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고객센터 02-6287-1218  




상품문의+ MORE

  • 기타문의☆ 2024-03-15
  • 배송문의 입니다. 2024-03-12
  • 상품문의☆ 2024-03-12
  • 배송문의☆ 2024-03-11
  • 배송문의☆ 2024-03-11
  • AS문의☆ 2024-03-10
  •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