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안녕하세요. 백스테이 상담원입니다.

백스테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연락드려서 불편하시지 않도록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선전은 업청 해놓고

소비자에게 신뢰를 지키지 않는 백스테이 사장에게 묻는다.


물건을 접수받은지 일주일이 넘도록 보내주지 않아

전화를 했는데 물건이 없으니 다른 것은 어떠나고 물어보면

행사를 준비해 놓은 사람은 어떻게 하란 말인가.


아침에 전화해서 답변을 준다는 직원은 저녁에도 답변이 없으니

사장님은 답변을 바란다.


그리고 물건을 구매한 쪽에 다른 물건으로 교체 하면 어떻냐고 물어본다면

재고 물건이나 떨어내려는 상술에 분노한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5492 AS문의☆ 파일첨부 오진**** 2024-04-17 2
105493    답변 안녕하세요. 백스테이 상담원입니다. 백스테이 2024-04-17 1
105448 배송문의 입니다. 카카**** 2024-04-16 6
105450    답변 안녕하세요. 백스테이 상담원입니다. 백스테이 2024-04-16 8
105355 배송문의☆ HIT 서지**** 2024-04-11 12

SEARCH
검색